2016년 6월 4일 토요일

장수상회 배우들의 연기를 존경합니다..

장수상회 배우들의 연기를 존경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를 존경합니다..노년의 연애 이야기 인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구나...잔잔하게 보다가 급감동 몰려옴...짠하다.....단순 코미디 로맨스인줄 알고 봤는데 마지막에 반전;;. 방심하고 보세요. 시간을 함께 해온 사람을 잃는것이다. 재밌고유익한 시간이었어요.별 생각없이 보던중 기가막힌 반전이 있었네.. 편히 울 수 있었기에 오히려 집에서 본게 다행인듯도 하다.관람객나이는 살아 온 세월이 아니라 살아 온 기억들 이다.따뜻한마음으로 보기시작했다가 눈물로 끝을 봤네요엄마가 너무나 그립습니다.이 영화 정말 뭉클하네요.


펑펑 울었네요..영화많이보러다니는 편인데 이렇게 많이 운영화는 없었다ㅠㅠㅠ..윤여정 배우님 좋은작품 많이보여주세요!! 마지막에 이런 반전이 있을줄은 몰랐다ㅋㄱㅋ 막판에 엄청울었네.이걸 왜 개봉했을 때 극장에서 안보고 이제서야 봤을까ㅠㅠ 물론 미흡한 부분들도 있지만 뭔가 많은걸 느끼게 해준다. 반전과 눈물 ㅜㅜ부부애 에대한 많은 생각을 해주게 하는 영화.재밌네ㅎㅎㅎ스토리 탄탄하고.집에서 보는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만큼 눈물 펑펑.찬열이 연기 너무 잘해ㅠㅠ. 강추!!.딱 한국 가족코미디 영화의 평균...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고 재미있어요!. ㅠㅠ.주연을 주연으로 살리던가 조연은 조연대로 보조로만 살리던가...관람객추천합니다.관람객우리들 모두 공감이 가네요. 기대보다 훨씬 좋았어요..


인간이살면서 제일 고통스러운부분은.. 아.웃음 사랑 감동 슬픔 눈물 이 모든 것이 알맞게 다 섞여있는 눈물샘 폭발하는 아주 좋은 영화였다 ㅠㅠ. 부모님께 추천하고 싶은 영화. 지금도 머릿속에 잊혀지지 않은 너무 슬픈영화..너무나도 슬푸다ㅠ.가족드라마의 정석, 뒷부분에서 조금만 더 설명을 덜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임금님.반전을 가리려는 어색한 설정이 불편했지만 후반부 눈물을 멈출 수 없었다... ...진짜 안보면 후회할 영화 강추입니다.관람객그냥저냥볼만했어요^^.. 슬프면서 아름다운 스토리.관람객재미있을줄만 알았는데 감동과 슬픔이 있어 웃다가도 많이 울었던 영화!...지금 보고있는중인데요..따뜻하고 아름답지만슬픈영화네요.. 참으로 가슴따뜻한 영화.정말.애틋하면서도 슬픈 이야기 ㅜㅜ.

제가 영화를 잘 안 봐요.너무슬픔 ㅜㅜ 현실적이고 마음이 너무 아팠음ㅜㅜ 여운이 가시질않네,,,.생각없이 봤다가 눈물~퐝~~ㅠㅠ.우어어더더덛 ㅠㅠㅠㅠ 재밌고슬프다 ㅠㅠㅠ.되게 꿈같은 영화..가벼운 마음으로 봤다가 울면서 나온 영화 ㅠㅠ 너무 감동적이고 배우분들 연기도 정말 좋아요....후반부부터 제대로 볼수가없었다ㅠㅠ눈물때문에ㅠㅠ. 반전. ㅜ 후회하지 않는 영화입니다.. 눈물이 펑펑 나는데 감동 또 감동ㅠㅠ.생각없이 보다가 눈물 펑펑.눈물과 웃음이 함께하는 가족영화~ 덕분에 기분좋은 주말을 보냈네요~..그냥울었다.짱슬품..ㅜㅜ내눈물콧물.1년 후 다시 봐도 눈물 콧물 다 쏟아지는 영화. 그러므로 10점.미치도록 가슴아프다.아.너무 잘 만든 영화 같네요..ㅜㅜ.(막판의 반전으로 인해 오히려 극의 활력이 떨어졌어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